세계일보

검색

이광수♥이선빈 열애 '런닝맨' 러브라인이 현실로!

입력 : 2018-12-31 09:42:29 수정 : 2018-12-31 10:0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018년 마지막 날인 12월31일 배우 이광수(오른쪽)와 이선빈(왼쪽)이 열애 사실을 인정해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31일 TV리포트는 "예능이 현실이 됐다"며 "이광수와 이선빈이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남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면서도, 가까운 사이의 지인들에게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 맞다"며 "두 사람이 5개월째 좋은 감정을 이어오고 있다.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선빈 측 역시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광수는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며 이선빈에 대한 호감을 표시한 바 있다.

200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광수는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김태희 주연의 중국 드라마 '서성왕희지'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한 이선빈은, JTBC '마담앙트완', 영화 '굿바이 싱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누리 온라인 뉴스 기자 han62@segye.com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진영 '매력적인 무대'
  • 홍진영 '매력적인 무대'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
  • 있지 유나 '여신의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