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온라인 광고 대행사 해신기획, 4주년 기념 ‘홈페이지 리뉴얼’ 및 ‘프랜차이즈 마케팅’ 상품 출시

입력 : 2018-12-12 15:32:49 수정 : 2018-12-12 15:32: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버스, 쇼핑백, 전광판, 마트 카트 등 우리가 걸어 다니면서 보는 모든 것들은 ‘광고’에 속한다. 이처럼 우리 생활 속 밀접하게 스며들어 있는 광고는 삶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광고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중이다. 가령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본 리뷰 글 역시 광고에 속하며 정보 검색부터 구매까지 이어지는 결과를 만들어낸다.

이에 따라 최근 높은 수요를 보이는 곳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다. 그 중에서도 ‘해신기획’은 기획 기반 온라인 콘텐츠 제작 광고 대행사로 확실한 마케팅 효과를 증명하는 곳으로 입소문 나 있다. 해당 업체는 온라인 홍보를 위해 기업이나 소상공인 업체를 선정해 블로거, SNS 채널 사용자들을 바탕으로 통합 검색 노출 기반 체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 4년차를 맞이한 해신기획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업체를 알리고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해당 업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개선된 SNS 채널 기획 및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접점 개선, 통합 검색 포털 모니터링 등을 실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해신기획은 최근 늘어나는 외식업 프랜차이즈를 겨냥한 마케팅 상품을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해신기획 김태규 대표는 “프랜차이즈 마케팅 상품은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언론보도 마케팅, 오프라인 접점물 개선 등 다양한 부분을 본사와 지점 차원에서 전방위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핵심”이라며 “성공적인 외식업 홍보 효과를 만들고 싶다면 해신기획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신기획은 ‘올바른 가치를 선정하여 고객의 목소리로 만들어드립니다’라는 철학을 갖고 지난 2015년 설립됐다. 올해 해신기획은 지역 소상공인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해주는 ‘가치 전달 연구소’ 마케팅 교육과, 마케터 프리랜서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집단화 목표를 이루기 위한 ‘해신&CO’의 발대식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꾸준히 돕는 활동을 진행하며 올바른 소비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