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헤이네이처 제공 |
특히나 환절기에는 날씨의 영향으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피지선도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해 각질이 피부 표면에 쌓여 수분 흡수를 방해하기도 한다. 이럴 경우 피부 재생 속도가 늦어지고 건조해져 각질을 제때 제거해주고 자극 없는 수분크림으로 수분 보충을 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국내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헤이네이처(Heynature)의 ‘어성초 크림’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순한 보습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헤이네이처 어성초 크림은 어성초 라인의 핵심 성분인 어성초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 진정과 항균 작용에 탁월하며, 피부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트러블 피부를 맑은 본연의 피부로 되돌리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어성초 크림’은 이에 더해 올리브 오일, 달맞이꽃 오일, 동충하초 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 속부터케어하여 간편하게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헤이네이처 관계자에 따르면, “헤이네이처 어성초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예민한 민감성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춰 이번 어성초 크림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라인은 비누, 스킨, 앰플, 로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이네이처 공식 온라인몰 또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