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재테크 브리핑] 추석 귀성고객 대상 승차권 할인 제공 외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8-29 03:00:00      수정 : 2018-08-28 21:02:47
추석 귀성고객 대상 승차권 할인 제공


BC카드가 추석을 맞아 귀성 고객에게 승차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귀성길 승차권 할인 서비스는 9월30일까지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코레일 △SRT △고속·시외버스승차권을 BC카드로 3만원(이용금액 합산) 이상 결제하면 10% 청구할인(1인 최대 1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中企에 추석 특별지원자금 8조원 공급

IBK기업은행은 10월10일까지 일시적인 자금 부족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대출 3조원, 기간 연장 5조원 등 총 8조원 규모의 추석 특별지원자금을 공급한다. 원자재 결제, 임직원 급여, 상여금 등 운전자금 용도로 동일 기업당 최대 3억원까지 지원하고 할인어음, 기업구매자금 등 결제성 대출의 경우에는 금리를 최대 0.3%포인트 범위 내에서 추가 감면하기로 했다.

ATM 손바닥 정맥으로 인증 서비스 시작

케이뱅크는 자동입출금기(ATM)에서 손바닥 정맥(장정맥)으로 본인인증을 해 입출금·이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손바닥 뱅킹은 전국 GS25 편의점 중 바이오인증 기능이 있는 1700여대 ‘스마트 ATM’에서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GS25 스마트 ATM에 본인 장정맥을 등록하면 된다.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