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몬스가구 '몸과 마음까지 편안한 가구' 입니다

입력 : 2018-07-12 03:00:00 수정 : 2018-07-11 13:44: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몬스가구가 친환경과 IT기술을 앞세워 몸과 마음까지 편안한 가구를 내놓겠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가을·겨울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콘셉트로 발표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 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7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 ㈜한일원자력에서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새롭게 선보인 '블랙넘버7'은 고밀도 천연라텍스를 75㎜ 사용하고 그 위에 무독성 폼 45㎜를 적용해 누웠을 때 마치 내 몸을 감싸 안아주는 듯한 포근함과 탄력감을 느끼게 했다.

또 양모와 모달 등 자연주의 소재로 감싸 건강하고 쾌적한 매트리스를 완성했다.

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 우려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색감을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 유리를 사용했다.

고품격 자연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시리즈 '에르디앙스'(ERDIANCE)의 소파는 고급 가죽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에몬스는 39년간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며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고 밝혔다.

1994년부터 시작한 에몬스가구의 신상품 품평회는 매년 2회씩 대리점주가 직접 신제품을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판매현장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본사 및 대리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열정과 역량이 검증된 인재에게는 초기 인테리어, 임대 보증금, 광고비 등을 지원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경수 회장은 "대리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