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파란 모자 쓰고 투표하러 간 유재석이 무슨 죄? 민경욱 의원 논란 게시물 결국 삭제

"재석아 너를 키운건 자유민주국민들이다" 민경욱 페이스북에는 무슨 일이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6-13 16:01:26      수정 : 2018-06-13 17:12:09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이 투표 중인 방송인 유재석씨를 비판하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공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민 의원이 공유한 게시물에는 흰 티셔츠를 입고 파란 모자를 쓴 채 투표장에 나타난 유재석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이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아무 말도 덧붙이지 않았지만 사진 아래에 최초 게시자가 쓴 글이 함께 공유돼 있다.

해당 글에는 “재석아 너를 키운건 자유민주국민들이다. 이미 너의 사상을 알고 있었지만, 이제 다신 인민국민 날라리들은 꼴도 보기 싫다. 너도 북으로 가길 바란다. 우리도 모두 빨간 모자 쓰고 투표장 GO~”라는 말이 적혀 있다.

오후 4시 현재 민 의원은 페이스북에서는 이 게시물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이 공유글이 논란을 빚자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민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총괄선대본부장으로 일했다.

뉴스팀 news@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