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퍼블로그’, 전세계 해외배송 서비스 시작

입력 : 2018-06-11 14:50:26 수정 : 2018-06-11 14:50: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포토북, 사진인화 등 제품주문부터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시스템 구축”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브랜드 퍼블로그가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글로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퍼블로그는 해외 거주 고객들의 구매 요청이 늘면서 해외에서도 포토북, 사진인화, 디카앨범북 등 다양한 포토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외배송 EMS, K-packet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서비스로 고객들은 퍼블로그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 주문부터 해외배송 접수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퍼블로그 모바일 앱은 개발 준비중이다.

배송 가능 품목은 퍼블로그 대표 상품인 포토북, 사진인화, 디카앨범북과 포토버튼, 미니배너, 포토팩 등의 기프트 상품이며, 다른 상품들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국가 별 배송 가능한 무게 및 배송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주문 전 정확한 정보 체크가 필수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일본, 중국, 호주 등 아시아 태평양 전역과 중동 지역 및 유럽, 북미, 남미 지역을 포함한 총 101개국이며 항공편을 이용한 EMS 국제 특송 서비스로 배송된다.

EMS 외에도 2Kg 이하의 소형 상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배송할 수 있는 K-Packet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해외 거주 고객이나 해외로 선물을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배송 서비스를 실시한 것”이라며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포토북 최대 87% 할인, 사진인화 1장 10원, 포토 스티커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