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아식기 전문 에디슨, 에디슨프렌즈 ‘토끼 입체, 이중 스텐빨대컵’ 2종 출시

입력 : 2018-05-18 15:21:00 수정 : 2018-05-18 14:11: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깜찍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아이와 엄마 모두 만족

 

엄마의 마음을 공부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에디슨’이 ‘국민 빨대컵’의 일환으로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의 입체빨대컵과 이중스텐빨대컵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아 빨대컵은 ▲에디슨프렌즈 토끼(래니) 입체빨대컵 ▲에디슨프렌즈 토끼(래니)  이중스텐빨대컵 2종이다.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고 편하게 빨대컵을 사용할 수 있어 ‘스스로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강점이다.

에디슨의 자체 캐릭터인 ‘에디슨프렌즈’ 중에서도 귀엽고 앙증맞은 표정과 사랑스러운 핑크색의 토끼(래니) 캐릭터로 제작되어 지난 11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도 엄마와 아이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끝 부분이 크로스컷으로 절개되어 역류 현상 방지 기능이 적용된 실리콘 빨대는 잔여물이 들어가지 않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반투명한 컵 본체에는 눈금 표시가 되어 있어 음료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실리콘 가스켓은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손잡이 역시 아이가 혼자서도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내부 스텐컵이 추가로 구성된 ‘토끼(래니) 이중스텐빨대컵’의 경우 뛰어난 보냉효과로 외출 시에도 신선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컵의 바닥이 U자 형태로 디자인되어 컵을 기울이지 않아도 음료를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 생산 생산 ‘POSCO 스테인레스 스틸 304’ 재질로 음료가 물들지 않아 위생적이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디슨(㈜아이엔피)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에디슨프렌즈 사자(하이언) 빨대컵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에디슨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인기를 얻은 토끼(래니) 빨대컵이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에디슨 빨대컵을 선택할 때 자기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엄마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디자인과 역류방지, 보냉 효과 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에디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유아 빨대컵 신제품 2종을 비롯해 부엉이(올리), 사자(하이언), 오리(더기), 공룡(에디노), 원숭이(키몽) 등 에디슨 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젓가락, 빨대컵, 스푼, 포크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