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두끼, ‘슈퍼루키 콘서트’ 티켓 이벤트 실시

입력 : 2018-04-30 13:45:00 수정 : 2018-04-30 13:30: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슈퍼루키 콘서트>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슈퍼루키 콘서트에는 최근 떠오르는 신예래퍼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윤진영, 조원우, 김윤호 등이 출연한다.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울산 다섯 곳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각 회마다 특별 게스트가 있으며  ‘김하온’을 메인으로 내세워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김하온은 최근 박재범이 운영하는 힙합 레이블에 합류하기로 해 더욱 화제가 되는 신인이다. 두끼에서는 매장 이벤트를 통해 콘서트 표를 각 공연당 100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슈퍼루키 콘서트와 두끼의 주 고객층 연령대가 비슷해 이번 이벤트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기대된다.

두끼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해야 응모가 가능하다. 21일 토요일부터 응모가 가능하며, 매장 내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로 설문에 답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연 지역에 따라 강원, 충청, 제주 등에서는 응모가 불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공연 날짜에 맞추어 1차, 2차로 나누어 개별 통보되며 공연 티켓은 1인 2매씩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두끼 매장은 현재 전국 140여개가 있으며 이벤트 진행 매장은 120여개이고 가까운 매장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