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JRC 맛있는중국어학원, 대표강좌 인강 무료로 온·오프학습서비스 제공

입력 : 2018-03-26 11:37:48 수정 : 2018-03-26 11:37: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JRC 맛있는중국어학원의 대표 강좌인 ‘맛있는 중국어 종합회화’ 과정은 수강중인 수강생에게 등록 단계에 해당하는 인강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유료 판매 중인 동영상을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함으로 오프 수업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집에서 인강으로 학습하고 강사에게 다시 질문해 피드백을 받는 형식으로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다는 평이다.

맛있는중국어학원은 지난 2001년 JRC중국어학원(구 종로중국어학원)으로 개원해 맛있는중국어학원 강남 본원으로 이름을 알리기 까지 18년간 중국어 교육 분야의 트랜드와 전통을 이어왔다. 이에 현재 맛있는중국어학원명의 모태가 된 맛있는중국어 과정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대상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명실상부한 맛있는중국어학원의 대표 강좌로 자리잡고 있다.

중국어 회화의 기초 과정인 맛있는 중국어 종합회화 과정을 마스터하면 중국어 말하기에 최적화 된 최대 7인 소수정예 스피킹원어민회화 과정에서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기초 회화가 어느 정도 갖춰지면 중국어 자격증인 hsk 혹은 tsc 과정에서 급수 취득을 대비하거나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취미로 중국어를 배우는 경우에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배우는 스크린 중국어 회화, 중국 현지 뉴스로 배우는 cctv 신문강독 등 다양한 시청각 프로그램을 즐기며 학습할 수 있다.

특히 4월에는 집중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는 관광 가이드 필수 자격증인 ‘관광 중국어 통역 안내사 자격증 대비 과정’, 중국어 강사가 꿈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할 ‘라오스하오 중국어 강사 양성과정’이 개강을 앞두고 있다. 

관광 중국어 통역 안내사는 한 번 취득으로 평생 자격증으로 활용 가능하며 관광 가이드 외 여행사, 면세점, 통역 등의 프리랜서로 활동이 가능하여 대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나이에 국한 없는 직종이다. 통번역 전문가 이은미 강사의 저자 직강으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라오스하오 중국어 강사 양성과정은 중국어 강사가 되고자 하는 한국인 및 중국인 모두 가능한 수업으로, 수료 후 인증시험을 거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을 발급받고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취업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외 어린이 중국어 강사 자격증인 ‘커이커이 어린이 중국어 지도사 과정’ 및 ‘커이커이 어린이 한자 지도사’ 과정도 다음 달에 개강을 준비 중이다. 중국어 강사 양성 과정은 미리 접수하면 10% 수강료 할인이 적용된다.

상세 내용은 맛있는중국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국어교육전문 맛있는중국어학원은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