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에이프릴, 미니콘서트 ‘The Blue Bird On April’ 개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3-22 12:00:00      수정 : 2018-03-22 10:26:15
에이프릴이 미니콘서트 ‘더 블루 버드 온 에이프릴’(The Blue Bird On April)을 개최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최근 에이프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콘서트 ‘더 블루 버드 온 에이프릴’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다음달 14일 서울시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개최된다.

에이프릴은 앞서 지난 1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블루’(The Blue)를 발매하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미니콘서트에서는 신곡 ‘파랑새’와 ‘BEEP’은 물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곡들과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인다.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싶은 에이프릴의 이야기를 담은 무대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도 예정돼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에이프릴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