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호텔패스, ‘괌·방콕 호텔예약 특가·특전 기획전’&‘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입력 : 2018-03-08 08:56:00 수정 : 2018-03-08 10:13: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텔패스가 3월을 맞아 ‘괌∙방콕 호텔예약 특가·특전 기획전’과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패스 ‘3월 추천도시 기획전’이 오는 3월 31일까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 기획전을 통해 3월 추천도시인 괌과 방콕의 호텔을 10%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괌의 추천호텔을 예약하면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53개 대규모 객실 전체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하얏트 리젠시 괌’은 4인 가족 동반 투숙 가능, 성인 조식 포함 시 만 5세 이하 아동 조식 무료 제공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2017 호텔패스 판매 Top5 랭킹 호텔인 ‘힐튼 괌 리조트&스파’는 4인 가족 동반 투숙 가능, 성인 조식 포함 시 만 4세 이하 아동 조식 무료 제공 특전이 주어진다.

방콕의 추천호텔 또한 특가·특전 예약이 가능하다. 야경을 즐기기 좋은 6성급 고급호텔인 ‘페닌슐라 방콕’을 윈터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예약 가능한 것은 물론, 허니문·결혼기념일 특전이 적용되면 하우스 스파클링 와인, 허니문 어매니티, 환영 과일 서비스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섬세한 서비스가 돋보이고 가성비가 높은 ‘반얀트리 방콕’ 호텔도 회원특별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호텔패스에 따르면, 괌과 방콕은 수려한 경관을 만끽할 수 있고 힐링에 좋은 휴양지라는 점에서 최근 인기 있는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따라서 이달의 추천도시로 두 곳을 선정하고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호텔패스 3월 추천도시 기획전을 통해 대중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인 오사카, 다낭, 호놀룰루(HI) 등의 추천호텔들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패스 홈페이지에서는 ‘3월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도 전개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한 쿠폰을 사용하면 일본을 제외한 해외 전 지역의 호텔들을 7%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일본호텔의 경우 1박당 700엔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호텔패스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호텔예약서비스 부문으로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는 해외∙국내호텔 예약 전문 브랜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보아 '청순 글래머'
  • 조보아 '청순 글래머'
  • 티파니영 '속옷 보이는 시스루'
  • 김혜수 '글래머 여신'
  • 오윤아 '섹시한 앞트임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