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와이 대자연에서 영어 배우는 캠프 호쿠레아, '2018 여름캠프' 참가자 모집

입력 : 2018-01-15 16:38:40 수정 : 2018-01-16 09:18: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하와이 영어캠프 ‘캠프 호쿠레아’를 운영하는 SA SPORTS(대표 백재욱)에서 2018년도 여름 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하와이 현지에서 3주와 5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캠프 호쿠레아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시대에 맞춰 현지 학생들과 1:1 비율로 함께 생활하면서 과학, 음악, 미술, 코딩, 로보트 공학 등의 수업을 영어로 배우게 된다.

캠프 호쿠레아는 아이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안전하게 생활하고 배울 수 있도록 운영한다. 각 분야별 스텝과 아이들의 교육을 담당하는 과목별 현지 선생님들이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교육 과정을 연구하고 있다.

실제 캠프 생활에서 참여 학생들은 다양한 개인, 팀 프로젝트를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협력과 양보 등의 사회성을 배우게 된다. 또한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인 만큼 골프, 축구, 테니스, 스노쿨링, 서핑 등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특히 세계적인 관광지로 인기 있는 와이키키 해변, 하나우마 베이 등에서 배우는 스노쿨링과 서핑은 TV에서 봐오던 하와이의 대자연에서 배우기 때문에 작년 캠프에서도 학생들에게 큰 인기였다.

캠프 호쿠레아 백재욱 대표는 “캠프 호쿠레아는 건강, 상상력, 사회성 이라는 비전으로 운영된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물론, 해외에서 최소 3주 이상 생활하는 만큼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안전에 대해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캠프 호쿠레아는 아이들이 캠프에 참가하기 위해 비행기에 오르는 순간부터 숙식, 교육 등 모든 과정을 외부 위탁 없이 자체 운영한다.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24시간 스텝들이 보살피고,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생활 모습을 스마트폰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캠프 호쿠레아 측은 현재 2018년도 캠프 참가 신청 및 문의를 받고 있으며, 1월 31일까지 등록 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캠프 호쿠레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