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간 건강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 ‘간만세’, 마켓컬리에서 만난다

입력 : 2017-11-08 14:03:52 수정 : 2017-11-08 14:03: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성초와 헛개, 울금, 밀크씨슬 등 함유되어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 도움

 

음주와 피로로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간만세’가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마켓컬리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온라인 푸드마켓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싱글족과 주부 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간만세 측은 마켓컬리와 간만세의 고객층이 유사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간만세는 간 건강에 특화된 한방 제법을 기반으로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를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

성분을 살펴보면 간 해독과 면역 기능 회복에 효과가 있는 밀크씨슬과 헛개, 어성초, 울금, 백출, 겨자, 박하, 약쑥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한방 재료들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발효 비법을 적용하였으며, 전 세계에서 간과 관련한 약의 주성분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실리마린(밀크씨슬의 주성분)이 식약처 고시 일일 권장량인 130mg 함유되어 있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간만세 관계자는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간만세를 개발하게 되었다. 간만세는 간의 알코올 해독과 분해뿐만 아니라 신체에너지 관리 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숙취 해소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내에 편의점용 숙취 해소제로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켓컬리에서는 간만세 디자인의 1환과 10환 패키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간만세 홈페이지 및 현대백화점, AK백화점, 63빌딩 내 갤러리아 면세점 등에서는 목함 패키지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