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쉬비치,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제휴 협약 체결

입력 : 2017-09-15 15:56:12 수정 : 2017-09-15 15:56:12

인쇄 메일 url 공유 - +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쉬비치(대표 김선호)는 14일(목) 오후2시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사회 공헌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통해 ㈜쉬비치는 밀알복지재단에 의류 및 잡화 1천여점을 기부하였고, 기부된 상품들은 밀알복지재단의 산하시설 및 기빙팩토리로 배분돼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쉬비치는 "연인,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의 "달콤한 기억" "이라는 모토로 출발하여 해변에서 입을 수 있는 비치웨어 뿐만 아니라 "COUPLAY", "RIPPLE" 브랜드 런칭을 통해 커플들이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신혼여행커플룩, 허니문룩, 커플래쉬가드까지 선보였으며, 쉬비치만의 독특한 자체제작 디자인 비키니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다른 비치웨어 쇼핑몰과는 달리 디자인 생산 및 유통을 한번에 취급하고 있는데, 특히 자체 디자인 개발부서를 통해 제작 된 한발 앞선 디자인부분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의 탄탄한 기반으로 2016년부터는 일본시장에 진출하여 규모를 점점 키워나가고 있고, 차별화 된 디자인과 품질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쉬비치 김선호 대표는 “기업 특성을 살려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던 중, 밀알복지재단을 알게 돼 자사 의류 및 잡화를 기부하게 됐다”며 “㈜쉬비치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물품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