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트시그널 장천, 본방 소감…“한주 결방한건데 엄청 오랜만인 기분”

입력 :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장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고 있는 장천이 본방 소감을 전했다.

장천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주 결방한건데 엄청 오랜만인 기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장천의 조각 같은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에 방송된다.

이슈팀

 


오피니언

포토

고윤정, 역시 모태 미인…비즈 드레스 입고 여신 미모
  • 고윤정, 역시 모태 미인…비즈 드레스 입고 여신 미모
  • ‘구구단’ 출신 소이, 8월 결혼 발표…“끊임없이 웃고 있는 제 모습 발견”
  • 송혜교, 우아한 미모
  • 경리, 화이트룩 입고 능소화 아래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