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온몸이 시원짜릿… 지상최대 물총대결 서울랜드 '워터워즈'

입력 : 2017-07-17 13:34:47 수정 : 2017-07-17 13:34: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방에서 시원한 물대포가 펑펑~ 워터워즈로 올여름 무더위 극복

 

서울랜드가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여름축제 ‘쿨 썸머! 뮤직 페스티발’을 오는 8월 27일(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랜드는 올 여름 야심차게 준비한 ‘쿨 썸머! 뮤직 페스티발’ 에서 '워터워즈', '치맥 나이트', 'DJ쇼 길보드 차트', '서프라이즈 호러 스타'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쿨 썸머! 뮤직 페스티발’의 하이라이트는 세계의 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물총대결 '워터워즈'다.

올해 '워터워즈'는 바다요정 세이렌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빼앗으려는 해적단에 맞서 바다요정들과 고객들이 힘을 모아 물총대결을 펼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보는 즐거움에 참여하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물총싸움이 시작되기 전, 지구별 무대에서 흥미진진한 공연이 진행되어 고객들이 대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 후 사이렌 소리와 함께 대형 물 대포가 터져 나오면 본격적인 해적단과 고객들의 신나는 물총싸움이 시작된다. 여기에 워터호스를 든 해적단이 참가자들에게 쉴새 없이 물 세례를 퍼부으며, 곳곳에 설치된 워터캐논과 워터샷이 물을 자동으로 분사해 시원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한다. 물 발사대에서는 총 5톤의 물이 공중으로 뿌려져 한바탕 물 전쟁터가 된다.


최고의 여름 이벤트로 기억될 '워터워즈'는 서울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물총을 직접 가져오거나 세계의 광장 물총 대여소에서 유료로 대여해 참여할 수 있다.

낮에는 물총싸움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냈다면, 밤에는 신나는 공연으로 무더위를 식히는 것을 추천한다.

서울랜드는 8월 20일까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탁 트인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맥 나이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추억의 가요부터 드라마 OST, 최신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을 선보이는 '치맥 콘서트'도 더해져 흥을 돋운다. DJ가 인기음악 선곡과 유쾌한 입담으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DJ쇼 길보드 차트', 저승사자&처녀귀신 콤비가 오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납량특집 로드 퍼포먼스 '서프라이즈 호러 스타'도 펼쳐져 여름밤의 열기를 말끔히 식힌다.

또한 오는 9월30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마다 총 상금 3,000만원을 둘러싼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의 치열한 음악 경연 '2017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이 열려, 탁 트인 야외무대와 여름 밤공기를 가르는 시원한 보컬이 열대야를 한방에 날린다.

날이 저물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찬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017'이 깊어가는 여름밤을 물들인다. 사자,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하며 공연 말미에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한편, 서울랜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 22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해 낮과 밤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