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낭만닥터 김사부' 황찬성, 친구 돕는 의리남으로 깜짝 등장 열연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6-12-14 09:28:47      수정 : 2016-12-14 09:28:46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장에서 포착된 2PM 황찬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 출연한 황찬성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오픈했다. 황찬성은 시청률 20%를 넘기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 중인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군내 가혹 행위를 당한 친구를 돕는 의리남으로 등장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12화 방송분에서는 구타로 인한 사망을 병사로 덮으려는 군 관계자 앞에서 "주혁이는 살해당한 겁니다!"라고 외치며, 친구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11,12화 방송분을 촬영 중인 황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황찬성은 돌담병원 세트장에 도착해 밝은 미소로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눈 뒤 대본을 손에 쥔 채 대사를 암기하는 등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눈빛부터 돌변하며 순식간에 역할에 몰입,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병원에 함께온 친구가 탈영병이라는 ​사실이 ​들통날까봐 매섭게 주위를 살피는 사진에서는 긴장감마저 감돈다.
 
황찬성은 전작 '욱씨남정기'에서 물 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진중하고 무게감 있는 역할까지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슈팀 ent1@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