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하나님의 교회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영예

김주철 목사 “전세계 사랑 나눌 것”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6-07-12 20:57:17      수정 : 2016-07-12 20:57:16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영국 최고 봉사상인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여왕 자원봉사상은 2002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50주년을 기념해 제정된 후 해마다 정부 차원에서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영국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며, 명예를 중시하는 영국에서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이다.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시상식장에서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왼쪽)가 워런 스미스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지사 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제공
수상단체는 여왕상 엠블럼(상징)과 대영제국 최고훈장 멤버(MBE) 칭호를 자신들의 웹사이트, 레터지, 문구류, 인쇄물에 사용할 수 있고 버킹엄 궁전 등지에서 열리는 왕실 가든파티에도 공식 초대되는 영예를 얻는다.

하나님의 교회는 영국에서 4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자원봉사에 대한 실사와 더불어 3년간 세밀한 심사과정을 거쳐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영국 왕실이 교회에 이 같은 상을 수여한 것은 처음이다. 시상식은 지난 4일 그레이터맨체스터주에서 열렸으며,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참석해 워런 스미스 주지사로부터 여왕이 서명한 상장과 크리스털 상패를 전달받았다. 김 목사는 “앞으로도 ‘선한 사마리아인’처럼 좋은 이웃으로서 전 세계 각국의 지역민들과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승욱 선임기자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