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쇼챔피언' 리온파이브, 오늘 'UNBROKEN' 첫 무대 기대 UP!

입력 : 2016-02-17 18:49:50 수정 : 2016-02-17 18:50: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나르다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리온파이브가 3집 미니앨범 ‘MY WA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17일 오전 리온파이브 소속사 측은 “리온파이브가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집 앨범 ‘MY WAY’를 선보이며 근 1년만의 활동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리온파이브 각 멤버들의 매력과 한껏 담아낸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UNBROKEN’은 데뷔 2년 동안 한번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숨겨왔던 컬러와 개성을 여실하게 담아낸 곡이다. 수준급의 보컬과 랩이 빈틈없이 구성된 ‘UNBROKEN’은 단순한 선율 속의 화려함을 통해 곡이 끝난 뒤에도 잔상이 남는 듯한 깊은 여운을 전달한다.

또한 타이틀곡 ‘UNBROKEN’은 웅장하게 반복되는 신디사이저 메인 리프가 인상적으로 록과 일렉, 힙합을 치밀하게 융화시켜내 재치 넘치는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여기에 현재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향한 리온파이브의 메시지까지 담아내면서 단순한 아이돌을 넘은 아티스트로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리온파이브의 소속사 관계자는 “1년 만에 3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그동안 해외 활동에 집중했던 만큼 이번엔 한국에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17일) 3집 앨범 ‘MY WAY’를 발매한 리온파이브는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