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혼집 인테리어 비용 부담된다면?

입력 : 2015-10-14 21:51:11 수정 : 2015-10-14 21:51: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0월 본격적인 가을웨딩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혼집 인테리어다. 두 남녀의 취향을 모두 반영한 신혼집을 꾸민다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기 때문. 또한 주방용품부터 가구, 침구류까지 혼수를 새로 장만해야 하다 보니 비용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최근 신혼집 인테리어나 혼수장만에 대한 부담감을 안고 있는 신혼부부들을 겨냥해, 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혼수의 기본인 침구류부터 인테리어에 완성도를 더해 줄 대형 웨딩액자까지, 신혼부부들의 비용부담 덜어 줄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았다.

웨딩사진은 신혼집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지만, 대형 액자를 맞추자니 가격이 비싼데다 얼마 걸어놓지 못할 것이라는 주변의 조언에 망설이는 사람이 많다. 거실이나 침실에 대형 웨딩액자로 신혼부부의 느낌을 물씬 내보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주목하자.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는 '가을맞이 더블 할인이벤트'를 열고, 오는 29일 10시까지 '사진@액자'와 '대형인화' 주문 건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찍스 사진@액자는 사진인화와 액자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액자 제작 서비스로 총 50여 개의 상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샘은 오는 18일까지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붙박이장, 옷장, 드레스룸 등 장류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59만원 상당의 '메이트' 3인용 소파 또는 침대와 세트로 꾸밀 수 있는 3단 서랍장 7종 가운데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수납 모듈로 효율적인 수납을 돕는 '인텔리전트 붙박이장' 몸통 3종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한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0월 31일까지 3개월 간 이브자리 전국 매장에서 혼수팡팡 더블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양면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쪽 면은 혼수가전 응모권으로 매장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3개월 간 총 22명에게 삼성 진공청소기, LG스타일러,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등을 증정한다. 다른 면은 스크래치를 긁는 방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에 태그와 함께 당첨된 응모권 인증 사진을 올리면 매월 300명에게 빠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욕실 종합브랜드 대림바스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다음 달 30일까지 고객감사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림 바스플랜 욕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다이슨 핸디 청소기,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이브자리 침구 등으로 구성된 100% 당첨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여행용 키트 5종이 주어진다.

찍스 기획팀 김학현 과장은 "웨딩과 이사가 많은 가을시즌을 맞아 찍스 회원들이 사진과 액자를 가격부담 없이 제작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찍스에서는 고품질 프리미엄 액자 상품군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사진용 액자를 찾는 신혼부부들이라면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