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주대 산학협력단, ‘패션 샵 마스터 양성과정’ 하반기 교육생 모집

입력 : 2015-08-31 09:40:18 수정 : 2015-08-31 09:40: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4년 패션 샵 마스터 양성과정 강누데 여주프리미엄아룰렛과 연계된 포스 프로그램으로 포스 실습모습
여주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조승제)이 지역주민의 일자리창출, 고용촉진, 능력개발 등을 위해 “패션 샵 마스터 양성과정” 하반기 교육생을 9월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패션 샵마스터 교육은 지역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여주시가 여주대 산학협력단과 유기적인 협력기반을 구성하여 지역주민의 일자리창출, 고용촉진, 능력개발 등을 내용으로 하는 지역일자리창출 특화사업이다. 특히 최근 패션산업이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분야로 성장함에 따라 지역산업을 기반으로 취업지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모집인원은 40명이며 모집 대상은 여주, 이천, 양평 거주자 및 경력단절여성, 조기취업자 등 전 연령층으로 패션유통에 관심이 많고 취업의지가 확고한 미취업자이다. 단, 고용보험가입자 및 개인사업자, 취미교양교육을 원하는 자는 선발에서 제외된다.

교육은 여주대학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에서 오는 9월7일부터 10월31일까지 총31일 108시간동안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샵 마스터이해, 고객커뮤니케이션, 매장관리, POS관리, 판매촉진, 패션 코디네이션 등의 이론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판매경진대회 견학 및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패션 샵 마스터 양성과정을 총괄 운영하는 조승제 산학협력단장은 “패션 샵 마스터 양성과정을 통해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에 취업을 연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내 실업문제 해소에 도움을 주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지역경제의 지속적인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방문접수(여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학본부5층), 메일접수(담당자와 연락후 메일 접수 031-880-5476)로 가능하다.

교육비는 국비지원으로 전액 무료며, 중식비, 교통비 또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대 산학협력단 담당031)880-5476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