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디스크관리에 좋은 누가의료기 N5 체험해보세요”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5-07-31 09:34:34      수정 : 2015-07-31 09:34:34

 

여름 휴가철에는 장거리 여행으로 오랜시간 운전대를 잡아야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운전자는 꼼짝없이 동일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기 때문에 척추나 허리근육에 큰 부담을 주게 된다. 따라서 장거리 운전에는 1시간에 한번 정도 차를 세우고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좋다.

또한 휴식 없이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컴퓨터 업무를 보거나 장시간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 행동 역시 허리 건강에 악영향을 초래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지난 5년간 입원율이 가장 높은 질환이 디스크라고 한다. 고령환자는 물론 10-20대 젊은 층에서도 디스크환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이제 척추질환은 남녀노소 누구나 주의해야 하는 대표적인 질환이 된 셈이다.

이처럼 디스크나 근육통 질환은 사소한 생활 습관으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상시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누가의료기는 이러한 디스크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신제품 N5를 출시했다.

누가의료기 신제품 N5는 가까운 누가의료기 베스트하우스에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유선(02-561-9309)으로 문의할 수 있다.

누가의료기 N5는 경추, 흉추, 요추로 이어지는 3개의 발열도자로 척추 전반에 걸친 관리가 용이하며 팔, 종아리 부위의 토르마늄 온열 기능을 통해 척추뿐만 아니라 전신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적용된 경추 전용 발열도자는 목 부분 전용 지압과 온열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목의 피로감을 없애는데도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신제품 N5에 사용된 나노다이아몬드토르마늄은 독일 프라운호퍼 연구소와 합작해 개발한 신소재로 기존 토르마늄보다 원적외선 방출량과 음이온 대전율이 높아 누적된 피로해소와 근육통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기존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탈피한 폴더형 디자인으로 제작함으로써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공간활용도가 높아 주거공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누가의료기에서는 현재 신제품 N5의 뛰어난 효과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전국에 있는 누가의료기 베스트하우스에 방문해 무료로 누가의료기 신제품 N5를 체험해볼 수 있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소비자가 이러한 체험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능을 체득한 뒤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제품 구매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