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화보] 박신혜, 매혹적인 포즈…물오른 미모 과시

입력 : 2015-05-20 09:12:05 수정 : 2015-05-20 11:24: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신혜가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가을, 겨울 분위기에 맞게 브라운을 메인 컬러로 한 메이크업과 헝클어진 듯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헤어스타일에 모노톤 계열 의상으로 시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여기에 브루노말리의 15 F/W 시즌 신상 가방과 함께 놈코어룩부터 페미닌룩, 매니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브루노말리의 15F/W컬렉션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이 특징으로 하운즈투스, 스터드 등 트랜디한 포인트를 더한 클러치부터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텍스쳐를 살린 백팩, 견고한 각이 멋스러운 구조적인 버킷백까지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자랑한다.

특히 뮤즈 박신혜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스페치오 씬즈(SPECCHIO SSINZ)'백은 브루노말리 씬즈 시리즈의 세번째 버전으로 소재에 그라데이션 컬러를 입히거나 컬러 콤비네이션을 사용하여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버킷백의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유지하되 열고 닫기 불편한 기능적 단점을 보완하여 편리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박신혜의 남다른 패션 감각과 브루노말리의 모던, 시크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세련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완성되었다."며 "그녀의 이미지와 신제품의 컨셉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F/W 시즌 소비자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사진=브루노말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