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응답하라 1988' 혜리 아닌 한그루? 주인공 물망 오른 배우들 또 누구있나...

입력 : 수정 :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응답하라 1988' 한그루
'응답하라 1988' 혜리 아닌 한그루? 주인공 물망 오른 배우들 또 누구있나...

한그루의 '응답하라 1988' 출연 소식에 제작진 측이 입장을 밝혔다.

tvN '응답하라 1988' 신원호 PD는 15일 "한그루 측과 미팅을 가진 적도 없다. 출연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신PD는 "최대한 빨리 캐스팅 작업을 완료해 '응답하라 1988'을 기다리는 시청자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제작진은 여러 여배우들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소속 멤버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들을 만나며 캐릭터에 어울리는 인물을 탐색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그루가 '응답하라 1988' 여주인공 역으로 미팅을 진행하고 제작진과 출연 여부를 논의했다는 소문은 지난 4월초부터 시작됐다. 그러나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측과 '응답하라 1988' 측은 섭외와 관련해 최종 합의에 이르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14일에는 배우 이이경이  '응답하라1988′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에 "이이경이 '응답하라1988'의 오디션을 봤다"며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번 시즌에는 전작에서 보여준 로맨스보다는 가족 이야기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걸스데이 혜리가 성동일 이일화의 딸이자 여자 주인공 역으로 물망에 올랐다.

'응답하라 1988' 한그루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그루, 안어울리는데?" "'응답하라 1988' 한그루, 아니라네" "한그루, '응답하라 1988'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오피니언

포토

나빌레라 사야 '단발 여신'
  • 나빌레라 사야 '단발 여신'
  • 아이들 미연 '반가운 손인사'
  • 손나은, 뼈말라 몸매 과시…배우미 물씬
  • 공승연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