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규현 '광화문에서', 음원 공개 후 차트 1위 휩쓸어…M/V 오늘 오후 전격 공개

입력 : 2014-11-13 07:45:51 수정 : 2014-11-13 07:45: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첫 솔로 신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가 오늘 전격 공개된다.

규현은 11월 13일(오늘)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한 후 홀로 일상을 보내는 남자의 모습을 담았으며, 독특한 장면 전환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특수효과 등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더해, 곡이 가진 아련하고 쓸쓸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연인으로 특별 출연, 뮤직비디오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규현은 오늘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을 선보였으며,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는 공개된 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등 7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오늘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 타이틀 곡을 비롯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규현은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