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개그맨 김대성, 땡큐맘치킨 감동배달 이벤트에 떴다”

입력 : 2013-12-13 15:39:41 수정 : 2013-12-13 15:39: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착한치킨 ‘땡큐맘치킨’이 전속모델 개그맨 김대성과 함께 지난 12일 땡큐맘치킨 천안쌍용점에서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 사연 주인공은 땡큐맘치킨 천안쌍용점 단골고객인 최상혁(21)씨. 주인공은 내년 2월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부모님과 동생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사연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개그맨 김대성은 치킨과 피자를 들고 사연 주인공의 집을 직접 방문, 음식을 함께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함께했다.

이어서 땡큐맘치킨 천안쌍용점 매장을 찾은 김대성은 고객들에게 직접 메뉴를 서빙하고 사진을 함께 찍어주며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이날 폭우와 폭설이 쏟아지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김대성을 보기 위해 수 많은 고객들이 몰리며 매장은 발 디딜 틈 없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땡큐맘치킨 천안쌍용점 오영석 점주는 “개그맨 김대성씨가 우리 매장에 온다는 소식에 고객들이 너무 좋아했다”며 “우리 매장에서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가 진행돼 무척 기쁘고 그 동안 고객분들께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한 보람을 느낀다”고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는 내년 1월 말까지 땡큐맘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 받아 매주 1명을 선정한다. 땡큐맘치킨 모델 개그맨 정태호·박성광·송병철·김대성이 치킨을 들고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감동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내년 2월 말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릴레이 이벤트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
  • 최예나 '섹시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