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컴백' 나인뮤지스, 치명적 섹시함 중무장 '우리가 프리마돈나'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3-10-12 16:21:26      수정 : 2013-10-12 16:21:26

데뷔 4년차에 접어든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특유의 섹시함을 담은 음악적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의 곁에 돌아왔다.

나인뮤지스는 10월 12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 1집 음반 '프리마돈나(Prima Donna)'의 타이틀곡 '건(Gun)'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인트로 무대를 통해 치명적인 섹시함을 선사했다. 이어진 '건' 무대에서는 완벽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 특유의 섹시함으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비주얼은 물론이며 음악적으로도 더욱 성숙해진 이들의 모습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건(Gun)'은 웨스턴스타일의 여성미 가득한 곡이다. 이 곡은 지금까지 나인뮤지스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의 음악적인 변신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아티스트로서 발돋움하는 나인뮤지스만의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아이유, 티아라, 가희, 나인뮤지스, 블락비, 임창정, 서인영, 송지은, 유미, 에이오에이(AOA), 타이니지(TINY-G), 소년공화국, 투아이즈(2EYES), 트렌디(TREN-D), 퓨어(PURE) 등이 출연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