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오크레마, 다이어트 식품 ‘이트레스 스키니 쉐이크’ 출시

입력 : 2013-07-15 10:05:24 수정 : 2013-07-15 10:05: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오크레마는 사계절 내내 가볍게 즐기며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이트레스 스키니 쉐이크 (Eatless skinny shake)’를 출시했다.

깐깐한 일본인들을 사로잡은 다이어트 신소재 이트레스(Eatless)는 현재 일본 내 상위(‘라쿠텐’ 쇼핑몰 다이어트부분)를 달리고 있는 다이어트 타블렛 제품의 주원료다. 저분자 효모 가수 분해물로서 빵 효모에서 추출한 식품 소재다.

이트레스는 체내의 지질 대사를 개선하여 식욕 억제와 지방축적 억제에 효과가 있는 항비만 소재로 알려져 있다. 실제 고려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동덕여대 식품영양학과에서 공동 연구했으며 인체를 대상으로 식이 관리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체중 감소 및 비만 억제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이트레스 스키니 쉐이크는 이트레스 외에도 일본에서 밀레니엄 슈거로 알려진 팔라티노스 등 10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천년초, 식물성 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다.

팔라티노스는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당으로 알려지며 당뇨식에도 널리 적용되는 기능성 당류로 공복감 해소에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인 ‘베지프로틴’은 다이어트 시에 부족해 질 수 있는 단백질을 보충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분말 및 ‘L-카르니틴’이 제품에 첨가돼 있다.

이와 관련, 김재환 네오크레마 대표는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을 체중 조절 시 밥을 굶거나 적게 먹는 동안 발생하는 공복감에서 비롯한 스트레스가 폭식으로 이어지는 것”이라며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무조건 안 먹는 것이 아니라, 먹기는 먹되 다른 것을 덜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중 조절 식품과 함께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트레스 스키니 쉐이크는 친환경 헬스푸드 전문쇼핑몰인 올그린샵(www.allgreentng.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1주일 분(7포) 2만3000원, 2주일 분(14포) 4만5900원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