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루에프씨, 호주 청정우 축제 진행

입력 : 2012-05-31 17:16:20 수정 : 2012-05-31 17:16: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랜차이즈 소고기 브랜드 ‘우마루’와 신개념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를 운영 중 본사 ㈜마루에프씨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6월 1일부터 25일까지 ‘호주 청정우 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우마루’와 ‘육장갈비’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고객사은은 물론 각 브랜드의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함께 호주청정우가 청정지역에서 품질이 우수하고, 까다로운 검역과 관리제도를 거친 안심 먹거리라는 것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우마루’와 ‘육장갈비’에서 식사를 하면 응모권을 제공하는데, 이 응모권을 매장 내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30명)에게는 웰빙적외선 구이기 자이글을 제공하며, 2등(50명)은 전자레인지용 조리기구 렌지메이트, 3등(100명)은 20,000원권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 이후 ‘우마루’ 홈페이지(www.marufc.co.kr) 및 개별 문자 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루에프씨 관계자는 “이번 축제 진행으로 인해 매장 주변 잠재고객 매장방문을 통한 매출증대, 고객들의 재방문, 실질적인 충성고객 유치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 및 홍보전략을 통해 각 가맹점의 매출향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치열한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루에프씨가 론칭한 신개념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은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으로 손질이 필요 없도록 가공된 완제품을 공급해 매장 운영의 효율을 높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