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신증권,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 새단장

입력 : 2011-05-16 10:29:44 수정 : 2011-05-16 10:29: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신증권이 업무에 바쁜 직장인 투자가들을 위한 ‘작지만 쉽고 편리한’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CYBOS-i)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6일 간편하게 매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및 선물옵션 매매에 필요한 기능을 압축적으로 제공하는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CYBOS-i)’를 새롭게 변경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아이는 주식, 선물, 옵션 주문기능뿐만 아니라 관심종목, 차트 등 매매에 필요한 핵심 65개 화면들을 선별 제공해 주가정보조회 및 매매를 손쉽게 한 서비스다.

서비스를 개편하면서 대신증권은 주식, 선물옵션, 투자정보 화면을 각각 다르게 구성해 투자자는 원하는 화면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고, 시간외 단일가 주문, 예약 주문 등 주문기능도 강화했다. 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묶어 다양한 화면들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사이드바 기능을 보강해 매매가 훨씬 편리해졌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면 되고, 기존 이용 고객은 16일 프로그램 접속할 때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 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시작 단계에서부터 고객 및 전문가를 인터뷰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기획된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주 기자 stru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예린 '사랑의 총알'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
  • 아이린 '너무 사랑스러워'
  • 아이유 '사랑스러운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