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더걸스 '노바디' 중화권 차트 싹쓸이

입력 : 2010-04-01 15:59:48 수정 : 2010-04-01 15:59: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로 대만은 물론 홍콩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중화권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2월10일 대만에서 발매된 원더걸스의 타이완 스페셜(Taiwan Special)은 발매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 속에 대만 최대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인 KK Box차트, G-Music, 장미대중음악망, e-mome음악채널, 중화텔레콤 emome차트 등 대만 내 온,오프라인 주요차트 1위를 달렸으며, 금주 발표된 KK BOX의 차트에서도 여전히 1위에 올라있다.
 
특히 같은 날 홍콩에서도 발매된 홍콩 스페셜(HongKong Special)은 홍콩 최대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인 KK Box에서는 일간, 주간, 월간차트의 1위를 휩쓸며, 수록 곡 Tell me, Irony등 수록곡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뿐만 아니라 원더걸스는 불과 두 달여 만에 2만5000여 장의 앨범을 판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대만에서 '노바디'가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는데 이어 같은 날 홍콩에서 발매된 홍콩 스페셜(HongKong Special)도 온라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날이 갈수록 더해지는 현지의 '노바디'열기가 놀라울 따름"이라고 전했다.
 
원더걸스는 "한국, 미국, 동남아시아 지역에 이어 대만과 홍콩에서도 '노바디'가 큰 사랑을 받게 되어 무척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26일 오전 한국에 입국하여 5월에 발매되는 미국 데뷔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블로그 http://back-enter.tistory.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서지혜 '쇄골 여신'
  • 서지혜 '쇄골 여신'
  • 라잇썸 나영 '미소 천사'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