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화배우 배두나, 사진집 냈다

입력 : 2006-08-19 09:55:00 수정 : 2006-08-19 09:55: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영화 ‘괴물’에서 양궁선수로 출연한 배우 배두나가 ‘두나’s 런던놀이’란 책을 내고 독자들과 만난다.
출판사 옐로우미디어는 배두나가 런던을 여행하며 직접 찍은 사진과 에세이 그리고 짧은 글로 풀어낸 여행사진집 ‘두나’s 런던놀이’를 출간한다고 18일 밝혔다. ‘두나’s 런던놀이’는 배두나가 올 봄 런던을 여행하면서 카메라로 포착한 런던의 감성을 그가 직접 쓴 에세이와 함께 담은 세대공감 사진집이다. 책을 통해 런던의 꽃과 나무, 풍경과 거리, 맛집, 멋집, 사람들 등을 바라본 배두나의 시선을 생생히 느낄 수 있으며 독자로 하여금 마치 배두나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두나’s 런던놀이’는 사진과 글에 이르기까지 그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배두나표’ 책이다. 배두나는 ‘괴물’ 개봉과 드라마 ‘썸데이’ 촬영 등 바쁜 와중에도 디자인 사무실에 출근하다시피 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 때문에 함께 일한 스태프들은 배두나에게 ‘두나 기자’란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런던에서의 배두나의 일상을 담은 윤석무의 사진도 실려 있어 젊은 여배우의 생활을 엿보는 재미도 있다. 참고로 배두나가 찍은 사진들 중 일부는 그의 미니홈피와 블로그에서도 접할 수 있다. 배두나의 미니홈피가 있는 싸이월드는 이들 사진들 중 일부로 제작한 스킨 아이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배두나는 저자 사인회를 통해 배우가 아닌 책의 저자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인회는 오는 25일 오후 5시 강북 교보문고에서 열리며 영풍문고와 서울문고에선 각각 27일 오후 3시, 5시 개최된다.
세계일보 인터넷뉴스부 bodo@segye.com, 블로그 http://in.segye.com/bodo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