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단신]'올 방송작가상'에 이금림씨 등 선정 외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1999-12-10 15:41:00      수정 : 1999-12-10 15:41:00
○…방송작가협회는 올해의 방송작가상에 △드라마부문 SBS'은실이'의 이금림△교양부문 KBS'병원24시'의 김주영△예능부문 KBS'시사터치 코미디파일'의 임기홍씨를 선정했다. 이금림씨는 IMF시대 정감있는 가족드라마라를 집필한 점이 높게 평가 받았고,김주영씨는 병원이라는 특화된 소재로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어 기록형 다큐의 정착에 주도적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역량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예능부문 수상작가 임기홍씨는 웃음과 함께 통렬한 세태풍자를 보여줌으로써 본격적인 정치코미디로의 새로운 시도를 인정받았다.
○…방송위원회(위원장 김정기)는 대구방송(TBC) TV「드림시티 드림콘서트」에 대해 '시청자에 대한 사과' 및 '연출자 징계'를 명령했다. 방송위는 8일 오후 전체회의를 열어 특정 건설업체의 건설현장에서 콘서트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해당업체의 관계자를 출연시키는 등 방송심의규정 제63조(간접광고등 금지)를 위반한 「드림시티…」를 중징계하기로 결정했다.
이 결정에 따라 TBC는 13일 오후 「전유성신미경의 열려라 인터넷」 방송 직전에 사과방송을 해야 한다.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