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뉴진스 새 그룹명 'NJZ',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기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5-02-07 10:44:15 수정 : 2025-02-07 11:00:42

인쇄 메일 url 공유 - +

그룹 뉴진스가 'NJZ'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한다. NJZ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뉴진스’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명이 ‘NJZ’로 정해졌다. 

 

멤버들은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로운 그룹명은 ‘NJZ’다.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짤 놀랄 여정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NS 계정 이름도 ‘진즈포프리(jeanzforfree)’에서 ‘njz_official’로 변경됐다. 프로필 사진도 NJZ로고로 바꿨다. 뉴진스 멤버 부모님 SNS 계정 이름도 함께 ‘njz_pr’로 변경됐다.

 

멤버들은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및 컬처 페스티벌 ‘컴플렉스콘(ComplexCon)’에 참여하는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힙하고 세련되고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컴플렉스콘은 NJZ가 그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룹명을 변경하고 진행하는 첫 활동이다.

 

컴플렉스콘 홍콩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아시아월드 엑스포 홍콩에서 개최된다. 컴플렉스콘 홍콩 페스티벌의 콘서트 시리즈인 ‘컴플렉스 라이브(Complex Live)’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NJZ를 포함해 가수 지코, 비아이, 창모 등 국내 아티스트들도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NJZ 멤버 민지는 “NJZ로 처음 무대에 올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며 “이번 무대는 아주 중요한 순간으로, 전세계 팬 분들과 함께 그동안 보여드리고 싶었던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NJZ 멤버들은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 선언을 하며 ‘뉴진스’라는 그룹명을 쓰지 못한 채 활동해왔다. 이들은 공식 석상에서 개개인의 이름으로 스스로를 소개했다. 하지만 SNS 계정을 통해 새 그룹명을 공모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