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현이, 결혼 10주년 천만원대 명품시계 선물 받고 “상상도 못해”

입력 : 2022-11-01 09:22:18 수정 : 2022-11-01 09:22: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현이 유튜브 채널 캡처.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결혼 10주년 선물로 무려 1천만원이 넘는 명품 시계를 남편에게 선물 받았다.

 

지난 달 30일 유튜브 ‘홍빠빠TV’에는 ‘10주년 결혼 기념일과 내 만40세 생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성기는 화사한 꽃다발을 준비해 이현이를 10년 전 결혼식을 올렸던 호텔로 데리고 갔다. 무엇보다 결혼기념일의 하이라이트는 선물 증정식이었다. 이현이의 남편 홍영기는 작은 박스를 내밀었고 "선물을 봤을 때 반응이 궁금하다"며 잔뜩 기대하는 눈치를 보였다.

 

이어 홍성기는 “결혼할 때 이거 갖고 싶다고 했잖아?”라며 예물로 주지 못했던 초고가의 명품 시계를 전달했다. 상자를 열자마자 눈물이 터진 이현이는 “어머 웬일이야, 상상도 못했다"라며 광대폭발 미소를 지어보였다. 홍성기는 "진짜다. 돈 좀 썼다. 결혼할 때 이거 가지고 싶다고 하지 않았나? 이 시계를 예쁘다고 했다"며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남편의 깜짝 선물에 이현이는 눈물을 보였다. 그는 "생각하지도 못했다"며 감격했다. 이현이는 남편이 쓴 편지를 읽으면서도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현이는 지난 2012년 홍성기와 결혼해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