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용건 예비 며느리’ 황보라, 결혼식 사회·축가 공개됐다...식은 내달 6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0-23 15:11:02 수정 : 2022-10-23 15:11: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황보라(사진 오른쪽)가 10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 차현우(〃 왼쪽·본명 김영훈)와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결혼 일정에 대한 보도가 나왔다.

 

23일 JTBC는 배우 황보라, 차현우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의 결혼식 축가를 가수 하림(본명 최현우)이 맡는다고 보도했다.

 

또 JTBC는 한 연예 관계자가 “황보라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가, 축가는 하림이 각각 소화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앞서 황보라는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황보라는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며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인 차현우(〃 김영훈)와 지난 2013년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두 사람은 “1년째 교제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 10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황보라, 차영훈 대표는 11월6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미소 천사'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