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급성 디스크+수술’ 반려견에 휠체어까지...배정남 “아직 서있기도 힘들지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9-19 10:06:05 수정 : 2022-09-19 10:06: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왼쪽 사진 왼쪽)이 급성 디스크로 수술 받은 반려견 ‘벨’(오른쪽 사진)의 근황을 공개했던 가운데 벨을 위한 휠체어가 도착했다고 알렸다.

 

18일 배정남은 인스타그램에 “휠체어 도착!! 아직 서 있기도 힘들지만 잘 버티고 있어서 대견하다, 우리 딸래미!! 쫌만 더 힘내레이~~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다. 다시 걷자. 할 수 있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거동이 힘든 반려견 벨이 휠체어를 위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배정남은 벨을 지탱하며 끊임없이 그를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배정남은 벨의 앞발을 만지며 자세를 교정해주기도 했다.

 

앞서 배정남은 지난달 27일 인스타그램에 “벨을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게 됐다”며 “벨이 급성디스크가 와서 움직이지도 서지도 못하는 상태가 되었다. 세상 착하고 밝은 앤데 정말이지 가슴이 미어지고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라고 반려견 벨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배정남이 공개한 영상에는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링거를 맞으면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겨 걱정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배정남은 2002년 패션모델로 데뷔,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베를린’, ‘마스터’, ‘보안관’,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또 그는 반려견 ‘벨’과의 일상을 SNS으로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