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수로 코로나 확진…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촬영 중단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1-12-02 01:12:18 수정 : 2021-12-02 01:14: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수로. 연합뉴스

새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촬영장에서 출연 배우 김수로 등 5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촬영이 중단됐다. 

 

‘오늘부터 우리는' 측은 김수로의 코로나19 확진 뒤 촬영에 참여한 전원이 검사를 받은 결과 스태프 4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김수로 소속사 SM C&C 측은 "김수로 씨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한 결과 지난달 3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김수로는 백신 접종 완료자로 금주 추가 접종(부스터샷)을 앞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김수로 씨는 현재 자가격리 통보를 받고 자택에서 격리 중이며, 매니저를 비롯한 개인 스태프는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오늘부터 우리는'은 혼전순결을 목숨처럼 지키던 한 여자가 의료사고로 인해 임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배우 임수향과 성훈이 주연을 맡았다. 

지난달부터 실시된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후 급증한 코로나19 확산세가 연예계에도 불어닥친 모양새다. 전날에는 배우 정우성, 고경표 등이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졌으며, 최근 KBS 2TV 드라마 '학교 2021', '국가대표 와이프', '신사와 아가씨', MBC TV 오디션 예능 '야생돌' 등에서도 출연진 및 제작진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송용준 기자 eidy015@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