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어제 OOOO 받으셨죠?" 김희철, 처음 만난 이청아 돌발 질문에 '화들짝'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09 10:08:02 수정 : 2021-04-09 10:08: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맛남의 광장’ 이청아가 돌발 질문으로 김희철을 당황하게 하였다.

 

8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는 이청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이청아와 차를 타고 촬영지로 이동하던 중, 그와의 인연을 과시했다.

 

양세형과 유병재는 과거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자랑했고, 이동준은 “사실 연기 선생님이 같아서 자주 뵙는다”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와이프하고 (이청아씨가) 공연을 같이했다”고 털어놨고, 이청아는 “그때 백종원씨가 저희 회식을 시켜주셨다”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그는 “연극에서 소유진씨와 더블 캐스팅이 되어 같은 역을 맡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이청아는 “처음 뵙는다”는 김희철에게 “어제 피부 관리받으시지 않았느냐”고 말해 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희철이 소리를 지르며 “어떻게 알았냐”고 묻자, 이청아는 “피부과에서 (이번 맛남이 중 하나인) 뿔소라를 어떻게 팔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실장님이 옆 방에 뿔소라 파셔야 하는 분이 있다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김희철은 “어제 관리해주시는 분이 ‘내일 뿔소라 파시죠?’라고 질문하시길래 ‘내가 뿔소라를 판다고? 들은 게 없는데?’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