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럭셔리 가전도 이젠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입력 : 2020-12-28 15:38:10 수정 : 2020-12-28 15:38: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가전 브랜드 ‘발뮤다(Balmuda)’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발뮤다’는 토스터, 랜턴,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 상품들을 선보이는 럭셔리 가전 브랜드로, 아름다운 제품 디자인과 세심하게 담아낸 기술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X발뮤다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토스터/청소기 등 총 6종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40%가량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방송을 기념한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해 토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트레이/마그넷컵’을 증정하며,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는 6만9000원 상당의 ‘캐링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해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총 6명을 추첨해 ‘발뮤다 더 라이트스탠드(3개, 판매자 49만9000원)’, ‘랜턴(3개, 판매가 19만9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5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출범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유통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SPC그룹과 진행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방송의 경우 누적 시청 횟수 약 22만회를 기록했으며,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4만개가 완판돼 거래액 약 11억원을 달성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럭셔리 가전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발뮤다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 내에서도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차별화에 대한 고민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카카오커머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