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낚시용품 구매하고 리뷰 쓰면 N페이가…

입력 : 2020-03-13 06:00:00 수정 : 2020-03-11 23:16: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쇼핑은 플레이윈도에서 오는 31일까지 낚시용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사용자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낚시용품 단일 품목 2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사용 경험담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현장의 생동감과 활용 방법이 잘 담긴 우수 리뷰어 200명에게 1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제공된다.  

 

단, 이벤트 참여자는 오는 3월31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후 4월17일까지 리뷰를 남겨야 한다.

 

네이버 플레이윈도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리뷰를 확보해 신규 낚시용품 구매자들에게 상세한 상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플레이윈도 낚시 카테고리에서는 100개의 낚시 브랜드와 3000개의 낚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바다낚시 관련 낚싯대와 어종, 예약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낚시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도전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플레이윈도는 3월7~8일 주말 동안 ‘낚싯대 럭키위크’를 오픈해 N·S 브랜드의 다양한 낚시용품을 1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위 리뷰 적립 이벤트와 별도로 해당 브랜드를 구입해 인증샷을 올리면 리뷰 선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네이버 플레이윈도는 매주 낚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네이버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