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숙행 “여기가 원조 스타벅스인가요?” 시애틀의 여유로운 일상

관련이슈 뉴스픽

입력 : 2019-11-19 20:19:37 수정 : 2019-11-25 03:41: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스트롯 미주투어’ 시애틀 공연 성황리에 마쳐

 

숙행(40·사진)이 시애틀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숙행은 美 워싱턴주 시애틀의 명소 ‘스타벅스 1호점’에 들른 ‘인증샷’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숙행은 19일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의 ‘스타벅스 1호점’에 들른 사진과 함께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 가보기, 스타벅스 본사에서 점심 식사…시애틀은 비가와요. 한국은 춥나요?”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늦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의 코트와 스카프 및 검은 모자로 멋을 낸 숙행은 커피숍에서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미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의 ‘스타벅스 1호점’을 찾은 숙행이 1971년 도안의 세이렌 로고가 새겨진 유리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1호점’ 인증샷에는 스타벅스의 상징인 ‘세이렌’이 현재의 모습이 아니라, 양쪽 꼬리지느러미를 모두 드러낸 모습으로 유리에 새겨진 점이 눈길을 끈다. 해당 세이렌 로고는 1971년 개점 당시에 쓰던 것이다.

 

숙행은 17일 시애틀 인근 벨뷰의 메이든바우어 센터에서 열린 ‘미스트롯’ 공연에서 송가인 등 5명과 함께 무대에 서 갈채를 받았다. LA, 하와이, 시애틀 일정을 마친 ‘미스트롯 미주투어’ 공연은 메릴랜드와 뉴욕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숙행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