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0억 로맨스 스캠' 엘린 "BJ하면서 남친과 결별, 사과했고 죄송하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11-08 15:58:10 수정 : 2019-11-08 15:58: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BJ 엘린이 자신을 둘러싼 '10억원 로맨스 스캠 논란'에 대해 해명이 아닌 사과를 했다.

 

엘린은 8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A씨가 한 달 동안 사과를 할 기회를 줬는데 어리석게도 그러지 못했다"며 "방송일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에 섣부른 거짓말로 대처한 거다.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제(7일) A씨와 만나 이야기를 하며 좋은 감정으로 지내던 중 저의 큰 실수를 모른척 넘어가 주신 것도 알게 됐다다"고 했다. 이어 "금전적인 도움뿐 아니라 큰 허물을 감싸준 것을 알고도 이기적인 생각으로 상황을 악화시킨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엘린은 "A씨께는 사과를 했고, 감사하게도 사과를 받아주셨다. 더 이상 서로에게 해가 되는 상황은 만들지 말자고 이야기를 했다"고 말했다.

 

엘린은 4일 한 유튜브채널을 통해 제기된 '탤런트 남자 친구 의혹' 또한 해명했는데, 당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B씨는 "엘린은 저랑 잘 아는 남자 배우의 여자친구 였다"며 "BJ활동 중 그 남자배우로부터 엘린을 소개 받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엘린은 "지난 4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제게 배우 남자 친구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BJ 활동 시작했을 때 만났다고 의혹을 제기했는데, 사실이 아니다.

 

2016년 좋은 감정으로 만났던 건 사실이지만, BJ 활동하기 전해 헤어졌다고 했다. 이어  "제 잘못으로 인해 진실을 해명하는 것도 의심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사실 만큼은 어떤 거짓도 아닌 진실이다"고 했다. 

 

끝으로 엘린은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다. 제 잘못을 인정하고, A씨와 시청자 분들에게 사과 말씀 드린다. 앞으로는 반성하고 자숙하며, A씨에게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겠다. 죄송하다"고 했다. 

 

 

앞서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엘린으로 밝혀진 여BJ에게 7억원의 별풍선(사이버머니)와 3억원의 선물 등 총 10억원의 현물을 1년 동안 넘긴 후 고백했으나 "친한 오빠동생 사이라고 생각했다"는 엘린의 답변을 받았다고 했다.

 

이에 사기를 당했다고 생각한 그는 "한 달 동안 자신에게 사과 할 기회를 줬으나 엘린이 그렇게 하지 않았다"며 글을 올려 로맨스 스캠 주장했다. A씨는 해당 글에 엘린에게 넘긴 현물과 카카오톡 대화 내용 등을 첨부 해 논란은 더욱 확산했다.

 

엘린은 곧바로 해명방송을 통해 A씨 주장을 반박했으나, A씨는 이어 유튜브 방송 인터뷰와 반박글을 재차 올리며 엘린의 해명을 조목 조목 재반박 한 후 진정어린 사과를 요구했다. 또한 사과를 하지 않을 경우 추가 폭로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아프리카TV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