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버 V라이브, 팬심 들썩 '9월 라인업'

입력 : 2019-09-04 11:29:05 수정 : 2019-09-04 11:58: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가 ‘콘텐츠 풍년’을 예고하며, V오리지널 9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시즌 3로 돌아오는 ‘슈주 리턴즈3’, 시즌1에 이어 스무살의 리얼 로맨스를 그릴 ‘리얼하이로맨스2’, 네티즌의 선택을 받아 제작된 웹드라마 ‘어세오세요, 마녀상점’까지 ‘팬심’을 들썩이게 하는 화제의 콘텐츠들이 여기에 대거 포함됐다.

 

지난 봄 스무 살의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으로 네티즌을 설레게 했던 ‘리얼하이로맨스’(제작 와이낫미디어)가 시즌 2로 돌아왔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 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매주 수, 토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V앱)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아이유 닮은꼴’ 출연자부터 2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까지 스무 살 ‘핫인싸’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V오리지널 누적 조회수 4500만뷰를 넘어선 레전드 웹예능 ‘슈주 리턴즈’(제작 SM C&C)도 시즌 3로 컴백한다.

 

이번 ‘슈주 리턴즈3’는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에 이어 규현까지 군백기를 끝내고 한 자리에 모인 슈퍼주니어의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일 낮 1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수,금 네이버 V라이브(V앱)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V앱에서는 2일 오픈하는 ‘슈주 리턴즈3’ 팬십도 모집한다.

 

신규 웹드라마도 V오리지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V오리지널 신규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이하 ‘마녀상점’/ 제작 밤부네트워크)은 간절한 소망을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는 마녀상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하이틴 웹드라마다.

 

마녀상점의 정식 알바생이 된 혜지, 여고생 영지로 변신한 마녀, 혜지의 짝사랑남 유호, 훈남 유도선수 성우 네 사람의 스토리로 파일럿 에피소드 공개 후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본편 제작 요청에 힘입어 정식 공개된다.

 

오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목 오후 7시 최초 공개된다.  

 

신규 콘텐츠 외에도 매주 월, 화 오후 7시 V라이브에서 단독 방송되는 ‘인서울’(제작 플레이리스트), 매주 화, 목 오후 6시 V라이브에서 최초공개 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 매주 화, 금 오후 7시 V라이브에서 최초공개 되는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제작 딩고 스튜디오) 등 1020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웹드라마들도 V오리지널 9월 라인업에 포함됐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