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버 V Live,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팬십' 1500명 모집

입력 : 2019-06-15 06:10:00 수정 : 2019-06-14 22:48: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V앱)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V 팬십(FANSHIP)’을 모집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BIFAN V 팬십을 내달 7일까지 1500명 한정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팬십에는 온라인 예매권 4매, 디지털 전용 콘텐츠, 오프라인 테마 상영회 초청 이벤트 등 영화제를 더욱 환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BIFAN은 ‘SF 장르’를 콘셉트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1일간 부천 일대에서 진행된다. 총 49개국 288편(장편 170편, 단편 118편)이 상영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팬십’ 가입자는 영화제 할인이 포함된 온라인 예매권 4매를 개별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는 것은 물론, 무비토크 진행 전 팬쉽 전용 라이브 및 예고편 및 홍보영상 단독 선공개 등 혜택을 받는다.

 

또한 영화제 굿즈 구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무비토크 등 V스페셜라이브 한정 참여 방청권 이벤트 등 오프라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영화제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으로 이뤄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팬십’이 올 여름 ‘호캉스’를 뛰어 넘을 ‘극캉스’ 열풍을 일으키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