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이리틀포니’ 속 프린세스 셀레스티아, 라이팅 피규어로 만난다

입력 : 2018-04-23 14:00:00 수정 : 2018-04-23 13:41: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사이즈의 피규어…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속 프린세스 셀레스티아를 반짝이는 라이팅 피규어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 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마이리틀포니 프린세스 셀레스티아 라이팅 피규어(MY LITTLE PONY GLIMMER N GLOW PRINCESS CELESTI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리틀포니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 팬덤도 가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마이리틀포니 : 더 무비’가 북미에서 개봉하였으며, OST와 성우로 글로벌 유명 가수 시아(Sia)가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VOD 최초 개봉 형태로 5월 3일 공개된다.

이와 같은 마이리틀포니의 인기는 국내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해즈브로 코리아는 올해부터 아이들이 갖고 놀기 좋은 약 25cm 크기의 피규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프린세스 셀레스티아 라이팅 피규어는 ‘마이리틀포니 : 더 무비’ 속 나오는 캐릭터를 그대로 표현했다.

해즈브로 코리아 관계자는 “프린세스 셀레스티아 라이팅 피규어는 아기자기하면서 섬세한 구성에 반짝거리는 예쁜 불빛이 더해서 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적합하다”라며 “마이리틀포니 관련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어 아이에게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즈브로 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스노우(SNOW)’ 카메라 애플리케이션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 앱 내에 마이리틀포니의 핑키파이와 레인보우대쉬 캐릭터 필터가 업데이트 되어 필터를 적용하면 누구나 마이리틀포니로 변신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마이리틀포니 필터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포니로변신중, #마이리틀포니, #스노우)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커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리틀포니 피규어는 해즈브로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즈브로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미소 천사'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