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행주대첩!' 쇼미6 우승 행주 "꿈 좀 더 꿀게요"

입력 : 2017-09-02 10:08:43 수정 : 2017-09-02 10:08: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행주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출처=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우승소감을 전했다.

리듬파워 멤버 행주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코, 딘 프로듀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주는 “꿈 좀 더 꿀 게요”라는 글을 남기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행주는 과거 쇼미더머니4에 지원했으나 1차 예선에서 탈락하며 좌절했다. 이후 쇼미더머니6에 지원한 같은 리듬파워 멤버 지구인이 탈락하자 현장에서 자처에 출연을 결심했다.
지난 1일 쇼미더머니6 우승을 차지한 행주. 출처=Mnet

의도하지 않은 참가였지만 그에게 쇼미더머니6는 드라마 자체였다. 프로듀서 지코, 딘 팀에서 ‘탈락후보 1순위’로 지명된 행주가 우승할 거라 생각한 사람은 많지 않았다.

그러던 그에게 일명 ‘행주대첩’이라 불리는 역대급 반전무대가 펼쳐졌다. 그의 실명된 왼쪽 눈을 다룬 ‘레드썬’이다. 레드썬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쇼미더머니가 공개한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넘길 정도였다.

그 힘을 받아 행주는 쇼미더머니6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무대에서 행주는 “정말 힘들었는데 힘을 낼 수 있었던 이유는 여기 있는 사람들 때문이다. 특히 리듬파워 더 잘되기 위해 여기 나왔는데 얼굴을 보니 눈물이 난다”며 울먹였다.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