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중앙회,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입력 : 2016-09-08 13:59:55 수정 : 2016-09-08 13:59: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농협중앙회 김태환 축산경제대표가 8일, 삼성동 코엑스 열린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재수)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이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3층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자연품은 축산, 행복한 식탁’이란 주제로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국내 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동참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8일, 삼성동 코엑스 열린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이준원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농협중앙회 김태환 축산경제대표 등 참석자들이 개막식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행사기간 중에는 한우, 한돈, 닭, 계란 등 각 축종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축산물 브랜드 65여개 업체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생산한 축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최대 50%까지(한우사골 기준) 할인 판매할 계획이어서 국내 축산업계의 큰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시상식, 축산물 바이어간담회, 구구데이 페스티벌, 우수사슴 선발대회 등 각종 부대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우리 축산물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8일, 삼성동 코엑스 열린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서(왼쪽부터) 이준원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농협중앙회 김태환 축산경제대표등 참석자들이 배식행사를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 관계자는 “3일간 총 10,000명 이상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경품과 사은품도 준비했다”며 “매일 2,000명의 선착순 방문객에게 계란(10구) 1팩을 증정하고, 3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석 차례상비 지원(30만원 상당 상품권), 축산물 종합세트를 제공하는 등 추석을 앞둔 알뜰주부들에게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