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임화장품, 남녀 함께 사용하는 커플화장품 판매

입력 : 2016-06-08 09:57:38 수정 : 2016-06-08 09:57: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천연화장품전문기업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이 남녀가 두루 편안히 쓸 수 있는 ‘청춘예찬’ 세트 판매에 들어갔다.

청춘예찬은 스킨 화장품의 청량감과 에센스 화장품의 영양 공급 기능을 하나로 합친 액체 타입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남녀 모두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무(無)파라벤, 무(無)실리콘 오일, 무(無)인공색소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거쳤다.

또한 ▲피부진정작용 효능이 있는 눈꽃, 동충하초, 눈연꽃 발효액에서 뽑아낸 성분 ▲천연비타민으로 알려진 효모·산자나무열매 발효여과물 등의 성분 ▲홍삼, 가시오가피, 검정콩, 마치현 추출물 등의 자연성분이 들어있다.

세트는 남성용 ‘청춘예찬 스켄스’와 여성용 ‘청춘예찬 크로션’으로 구성 되어 있다. ‘청춘예찬 스켄스’는 음주, 흡연으로 피부가 나빠지기 쉬운 남성용 화장품으로, 피지 조절, 트러블 방지, 영양공급 등 여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춘예찬 크로션’은 기능성 보습 수분케어화장품으로 영양이 고루 스며 미백효과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카임화장품 연구개발진은 해당 제품들은 이성을 끌어들이는 은은한 페르몬류 향기가 나도록 개발 되어 발랐을 때 풍기는 냄개사 이성 간의 친말감을 높여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성별로 특징을 살린 순서로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남성은 스켄스를 바른 후 크로션을, 여성은 크로션 사용 후 스켄스 순으로 바르면 된다.

한편 카임화장품은 ‘청춘예찬’의 시판을 기념해 ‘1+1 특별행사’를 5,000명에 한해 벌이고 있으며, 값은 세트당 7만 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